[천지일보=박완희 기자] 홍보대행사 함샤우트 김재희(왼쪽)·함시원 공동대표가 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벤처기업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인 ‘홍보&마케팅 4.0 시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두 대표는 이날 “기존의 언론홍보 중심, 통합 마케팅, 통합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즈 시대를 넘어 새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 계획”이라며 “홍보·마케팅 등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벤처·스타트업의 시장 진출 촉진 및 비즈니스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제공: 함샤우트)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5

[천지일보=박완희 기자] 홍보대행사 함샤우트 김재희(왼쪽)·함시원 공동대표가 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벤처기업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인 ‘홍보&마케팅 4.0 시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두 대표는 이날 “기존의 언론홍보 중심, 통합 마케팅, 통합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즈 시대를 넘어 새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 계획”이라며 “홍보·마케팅 등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벤처·스타트업의 시장 진출 촉진 및 비즈니스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제공: 함샤우트)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