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청솔기숙학원 모습 (제공: 양평청솔기숙학원)
양평청솔기숙학원 생활관 외관 모습 (제공: 양평청솔기숙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남학생 전문 양평청솔기숙학원이 이달 31일 중3~고3 재학생 겨울방학캠프와 재학생과 재수생 대상 ‘2019 수능 Start 선행학습반’을 이달 10일부터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일 개강하는 2019 수능Start 선행학습반은 고3 재학생은 물론 검정출신 및 예비역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학과목 중심에 영어, 국어 기본개념정리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난달 26일 조기입소가 진행된 상태다.

오는 31일 개강하는 재학생겨울방학캠프는 내년 2월 3일까지 5주 완성으로 전국모의평가 또는 내신성적 국·수·영 평균 3등급 이내의 우수한 고교생을 선발해 SKY대학 출신의 검증된 강사진으로부터 진급학년 1학기 선행학습을 완벽하게 선행학습을 하게 됨은 물론 ‘공부습관 바꾸기’ ‘학습방법 터득하기’를 통해 훌륭한 고교생으로 거듭날 수 있는 유익한 캠프가 될 수 있을 전망이다.

양평청솔기숙학원 김봉래 입시연구소장은 “2018학년도 수능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해 2019학년도 수능출제경향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며 더욱 중요해진 수시전형의 대학별고사(논술 및 적성)와 학생부 교과/종합전형 등 입시설명회를 통해 대학입시에 관한 고급정보를 집중 전수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기숙학원 관계자는 “용문산 자락 7부 능선에 자리한 양평청솔기숙학원은 청정지역의 넓고 아늑한 캠퍼스에 비교불허의 방학캠프 5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요구하는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기’를 완벽하게 충복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양평청솔기숙학원은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기를 위한 겨울방학캠프반과 2019학년도 서울소재 Top10 대학 진학을 목표하는 대입 수험생을 위한 ‘수능Start선행학습반’을 현재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 접수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