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8기 모집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4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8기 모집 ⓒ천지일보(뉴스천지) 2017.12.4

[천지일보=송정순 기자] 다향오리가 오는 25일까지 ‘소비자 모니터 요원 8기’를 모집한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자사의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8기는 총 15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내년 1월 중 진행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대 주부 및 여성이다. 평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요리 등에 대한 다양한 레시피 노하우에 관심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으로 선발되면 다향오리의 최신 소식을 알리는 온라인 미션 수행, 다향오리 신제품 사전 평가, 자신만의 레시피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선발된 소비자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다향오리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가장 우수한 활동을 보인 소비자에게는 상품권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향오리 블로그(http://blog.naver.com/farmduck52) 및 홈페이지(http://dahyang.kr)에서 URL을 통해 신청·접수하면 된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주부 소비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비자 모니터 요원 프로그램은 다향오리 제품 연구와 홍보에 있어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어 왔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