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타임스터디)
(제공: 타임스터디)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호주유학 전문 에이전트사인 타임스터디와 AS컨설팅이 2018학년도 수능을 마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호주유학 진학을 위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10년 이상 호주유학만을 담당한 호주교육부 인증 전문 상담 기관인 타임스터디와 AS컨설팅은 “한국 대학으로의 진학뿐만 아니라 저렴한 비용에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호주대학 진학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QS World University Rankings에서 발표한 2018 세계 대학 순위를 보면 100위권대에 호주 최고 명문대학 G8(Group of Eight: ANU, 멜버른 대학, UNSW, 퀸즐랜드 대학, 시드니대학, 모나쉬대학, 서호주 대학, 애들레이드 대학)이 모두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스포츠경영학의 디킨대학교, 호텔경영학의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그리피스대학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 대학들도 있다.

하지만 타임스터디와 AS 컨설팅의 호주유학 전문 컨설턴트는 “세계 대학 랭킹은 호주대학 진학을 위한 참고 사항일 뿐 단순히 랭킹만을 보고 호주대학교에 지원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했다.

이번 전략 세미나는 단순히 호주 대학교 진학방법뿐 아니라 지원자들의 수능 및 내신 성적을 반영해 호주유학 기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진학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호주대학 진학 세미나는 오는 12월 9일(토), 10일(일) 양일간 서울, 부산 그리고 대구에서 진행되며 1:1 개별 맞춤식 상담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유리한 호주유학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최근 발표된 호주영주권 변경 사항 및 호주대학 졸업 후 취업비자 등 호주비자에 관한 내용도 함께 설명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 준비 관계자는 “수능 성적이 발표되기 전에 호주 대학 진학 방법을 파악해둬야 호주유학 또는 국내 대학 진학을 발 빠르게 결정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호주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지원자들에게는 꼭 필요한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호주대학세미나 무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카카오톡(ID: ausuni)을 통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