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지자원봉사단 천안지부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담고 있다. (제공: 신천지자원봉사단) ⓒ천지일보(뉴스천지)

성정1동·천안시보훈협의회에 1000kg 김장김치 전달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신천지자원봉사단 천안지부(지부장 제무겸)가 최근 따뜻한 이웃 사랑을 전하기 위해 ‘제7회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는 김행금 시의원, 김각현 시의원, 엄금자 전 도의원, 김영태 성정1동장과 신천지자원봉사단 700여명이 참석했다. 천안시 서북구 성정1동 지역 주민들과 천안시보훈협의회에 등록된 어르신들에게 총 1000kg의 김치를 담아 전달했다.

김영태 성정1동장은 “성정1동을 깨끗하게 매달 청소해주고, 매년 겨울마다 잊지 않고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를 나눠줘서 감사하다” 고 말했다. 특히 천안시보훈협의회(회장 김갑쇠)는 김장나눔 봉사에 대한 공로와 감사의 뜻을 담아 신천지자원봉사단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천안지부는 지역정화 활동인 자연아 푸르자, 어르신들을 위한 백세만세, 도시락 나눔봉사인 핑크보자기, 외국인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한 의료봉사 등의 봉사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24일 신천지자원봉사단 천안지부 회원들이 담은 김장김치를 천안시 서북구 성정1동에 전달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자원봉사단)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