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가평군 밸리웨딩홀에서 24일 ‘2017 자원봉사 대축제’가 열리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는 가평읍- 안효경, 김동규, 정응선, 청평면- 고만재, 권은숙, 나정옥, 조종면- 한복순, 행복한메아리봉사회 등 개인 7명과 1개 단체가 도지사, 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또 북면- 이재진, 박화영 가평읍- 최향복, 신혜경, 김재순, 정교석 등 6명과 대한적십자사가평지구협의회, 조종면여성의용소방대 등 2개 단체가 국회의원과 도·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제공: 가평군청)

[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군수 김성기) 밸리웨딩홀에서 24일 ‘2017 자원봉사 대축제’가 열렸다.

행사는 1부 기념식에서 ▲가평읍 안효경, 김동규, 정응선 ▲청평면 고만재, 권은숙, 나정옥, ▲조종면 한복순 ▲행복한메아리봉사회 등 개인 7명과 1개 단체가 도지사, 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또 ▲북면 이재진, 박화영 ▲가평읍 최향복, 신혜경, 김재순, 정교석 등 6명과 대한적십자사가평지구협의회, 조종면여성의용소방대 등 2개 단체가 국회의원과 도·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2부에서는 ▲자원봉사란 무엇인가 ▲자원봉사 활동진단 등의 주제로 토론회가 열렸다.

2017자원봉사 대축제행사에는 김성기 군수와 군의회 의장과 의원, 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올 한해도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현장에서 땀 흘려오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자원봉사라는 고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가치를 높이고 6만 4000여 가평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관내에는 군민 전체인구의 26%에 달하는 136개 단체 1만 6471명의 자원봉사자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