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하는 제290회 순천사랑아카데미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베테랑’ 팀을 초청해 순천 시민과 수험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공: 순천시) ⓒ천지일보(뉴스천지)

순천사랑아카데미 수험생 위한 특별 공연
개그콘서트 임종혁, 김승혜 순천 출신
수험생과 시민들에게 재미와 즐거움 선사

[천지일보 순천=김미정 기자] 전남 순천시가 시민을 위해 다양한 인문학 강연을 마련한 순천아카데미에서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다.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하는 제290회 순천사랑아카데미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베테랑’ 팀을 초청해 순천 시민과 수험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베테랑 팀은 KBS 27기 김회경, 29기 임종혁·김승혜, 30기 심문규·송재인으로 구성됐다. 초보 막내의 음향 효과 실수로 빚어내는 자칭 베테랑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가 웃음 포인트다.

특히 베테랑 팀의 구성원인 개그맨 임종혁씨와 개그우먼 김승혜씨는 순천 출신이어서 눈길을 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순천사랑아카데미 베테랑 팀의 공연으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들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수험생을 위한 개그콘서트 베테랑 팀 공연은 오후 2시, 4시 30분, 7시 3회 운영되며, 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