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X 제품 (제공: 우주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아이폰X 모델에 전국 최초로 1년약정이 가능하며, 에어팟을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은 아이폰x 사전예약시 1년약정 및 에어팟을 증정하며 이번달 3일에 출시한 아이폰8의 경우 1년약정으로 에어팟 네모닉 프린트 사은품 30종을 제공하고 있다.

우주폰 관계자는 “지난 3일 출시된 아이폰8의 시장 반응이 이전만 못해 업계에서는 아이폰X 가격, 스펙 등 관심자들의 수요가 몰릴 것이라는 예상이 나온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전예약만 전문적으로 8번 성공리에 진행한 우주폰의 경우 여러 대형 대리점과의 협업을 통해 많은 물량을 확보 중이며 아이폰X 가격 및 구매 시 25%추가 할인 혜택과 카드결합으로 최대 60만원 추가할인 기존폰 보상프로젝트를 통해 추가적으로 할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우주폰에서 진행하는 통신사 이동 즉 번호 이동 부분은 에어팟, 테블릿PC, 커피머신기 등 20~3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지급된다. 또한 15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네모닉 프린터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우주폰 관계자는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모든 가입자에게 1년 약정 시 에어팟과 네모닉 프린터를 제공한다”며 “아이폰8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1년 약정과 2년 약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번에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아이폰X 역시 약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공하는 사은품으로는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을 선택형으로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우주폰에서는 온라인 최초로 아이폰8 기기변경 시 에어팟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