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자녀들의 겨울방학을 앞두고 해외영어캠프와 필리핀 가족연수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2018년 초등학생 겨울방학 필리핀 영어캠프 및 필리핀 가족연수’가 인기리 진행 중이다.

그중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기관인 이션(대표 이창윤)은 글로벌 리더 인재 양성을 위한 ‘2018년 필리핀 초등학교 방학캠프 겨울방학 필리핀 영어캠프 및 필리핀 가족연수 세미나’를 오는 25일(토) 오후 3시 서울 송파센터(2, 8호선 잠실역 1분 거리)에서 진행한다.

세미나 1부에서는 필리핀 전 지역 탐방 및 연수 경험자이면서 다양한 학생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창윤 이션 대표가 필리핀 영어캠프 기본정보와 성공준비 방법을 전달한다. 2부에서는 부모님들과의 맞춤상담과 파격 프로모션 예약접수를 실시할 계획이다.

영어캠프와 방학기간 필리핀 가족연수는 ▲한국과 가까운 지리적인 특성 ▲1시간의 짧은 시차 ▲인종차별 없는 친절한 성격의 필리핀 문화 ▲저렴한 비용 ▲필리핀에서만 가능한 1:1수업과 다양한 레저스포츠 활동 등으로 인기가 높다.

이창윤 대표는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조금 늦게 준비하는 학부모님들의 상담 전화도 많다”며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과 글로벌 마인드를 높이기 위해 올해 마지막 찬스를 잘 잡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신청 문의는 이션 대표 카카오톡(ID: esion12)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필리핀 어학연수 유학 준비생 모임)’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이션은 필리핀·호주 연계연수, 필리핀 어학원 비용 할인, SMEAG 영어캠프, CIJ 영어캠프, 필리핀 초등학생 어학연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