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 시리즈 제품 (제공: 핫딜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핫딜폰에서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핫딜폰은 오는 24일 아이폰X 출시를 앞두고 전작 모델인 아이폰7을 포함해 갤럭시S8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지원금 할인 혜택을 적용하해 구매 시 아이폰7은 할부원금 20만원대, 갤럭시S8은 3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선택약정을 적용하면 최대 40% 할인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핫딜폰은 LG U+ 통신사를 빌려 제공되는 유모비 통신사로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LG G6 할부원금 3만원, LG V20은 할부원금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재고가 한정적이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아이폰X 정식 출시일이 오는 24일로 확정되면서 정식 예약판매는 출시일 일주일 전인 17일부터 진행된다.

핫딜폰 관계자는 “아이폰X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대박 혜택을 공개했다. 아이폰X 사전예약 시 블루투스 스피커, 제주도 여행권, 미니 마이크,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 20여 종 사은품이 지급되며 번호이동 시 태블릿PC, 돌체구스토, LG 블루투스 이어폰, SKT NUGU 등 추가 지급한다”고 말했다. 또한 “추첨사은품으로 아이폰X 공기계,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7, 애플 워치 1세대, 애플 맥북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