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김대균 교수가 오는 22일 오후 7시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공개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김대균 교수가 오는 22일 오후 7시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세종사이버대 & 세종대 공동 주관으로 ‘신토익의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과 Listening PART 2 집중 해부’ 공개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토익 최다 응시 만점 김대균 교수의 공개 무료특강은 신토익 비법과 인생 성공을 주제로 공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22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진행되며 토익이나 영어시험에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참석자에게는 강의 중 퀴즈와 추첨을 통해 김대균 교수의 저서 ‘신토익백서’ ‘토익킹’을 무료로 배포하며 강의 후 김 교수의 친필 사인회도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 무료특강을 맡은 김 교수는 위키백과에 소개된 바와 같이 대한민국 유명 스타 영어강사로 불린다. 토익 최다응시 만점강사, 온라인과 오프라인 누적 토익 수강생 1위 등 다양한 꼬리표가 따라다니고 있다.

김 교수는 2017년 1학기부터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영어 과정에서 TOEIC L/C, TOEIC R/C 등 토익 전공과목들을 강의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200여권의 토익 책을 출간했고 토익 일본어판을 최초로 수출하기도 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신구 총장은 “이번 특강은 재학생들과 일반인들에게 토익공부 방법과 여러분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직장인의 평생학습을 위해 훌륭한 강사를 초청해 무료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균 교수의 토익 공개특강은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에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