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에서 이달 14일부터 일주일간 ‘평범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창윤 이션 대표는 “최근 필리핀 어학연수 시장 트랜드에 발맞춰 필리핀어학원 비용을 평범하게 반값 할인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다만 정확하게 그리고 선착순으로”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어학원은 최근 방문 기준으로 세부어학원 위주로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씨필즈어학원, EV어학원, CIJ어학원, 유벡어학원, 셀라어학원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필리핀 유명 어학원 중 한 곳인 SMEAG(구 SME어학원) 또한 가능하다. 특히 CIJ 영어캠프의 CIJ 가족연수는 이션과 제휴를 한 곳이다.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까지 원하는 학생들도 무료 대행과 현지 정착까지 다양한 정보와 성공 방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 대표 카카오톡(ID:ESION12) 추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 가입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은 필리핀 영어캠프, SMEAG 영어캠프, 초등학생 영어연수,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연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