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상희, 자유한국당 김순례 의원실과 한국사회복지시설단체협의회는 13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민간 사회복지시설의 현안을 논(論)하다’ 행사를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최운열 의윈실과 임팩트금융추진위원회는 13일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임팩트금융포럼 창립식 및 세미나 : 대안신용평가 및 임팩트금융 법/제도 개선 과제’ 행사를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김현권 의원실을 13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계란 안전성 확보를 위한 대국민 토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실과 ㈔한국여성인력개발센터연합은 13일 국회 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에서 ‘예산으로 보는 여성일자리 정책’ 행사를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의원실은 14일 국회 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에서 ‘해양수산 분야 헌법개정 토론회 : 헌법 속 글로벌 해양강국의 비전’ 행사를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윤관석 의원실은 14일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한번 을은 영원한 을인가요? 주택관리 종사자의 근로실태를 논하다’ 행사를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오제세 의원실과 대한신장학회, 대한소아신장학회는 14일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투석환자의 관리체계 구축 및 건강권 증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자유한국당 김명연 의원실과 ㈔소비자공익네트워크 푸드앤미트 커뮤니케이션은 14일 국회 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에서 ‘항생제 내성과 식품안전진단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남인순 의원실과 ㈔대한한의학회, 대한예방한의학회는 15일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한의학을 활용한 생애주기별 질환관리와 보장성 강화를 위한 국회 토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오제세, 자유한국당 이종구 의원실은 15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사회적 경제 활성화와 상호금융기관의 역할’ 행사를 갖는다.

▲자유한국당 신보라 의원실은 15일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특수형태근로종사자에 대한 합리적 보호방안 대토론회: 금융업종 종사자 중심으로’ 행사를 갖는다.

▲자유한국당 김중로 의원실과 미래안보포럼은 15일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경제는 생활 안보는 생존 2nd) 킬체인(Kill-Chain)의 핵심 감시자산 조기구축: 군 정찰위성 개발 및 운용에 관한 법률 제정’ 행사를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박주민, 정의당 이정미, 윤소하 의원실은 15일 국회 도서관 입법조사처 대회의실에서 ‘공공부문 민간위탁 부정비리사례 및 해결방안’ 행사를 갖는다.

▲자유한국당 윤종필 의원실과 질병관리본부,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은 15일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HIV/성매개감염병 법제도 개선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정의당 심상정 의원실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은 16일 국회 본청 귀빈식당에서 ‘노동헌법 개헌 국회토론회’를 개최한다.

▲국민의당 장병완 의원실은 16일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4차산업혁명시대 중소기업 혁신성장 토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박정 의원실은 17일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4차산업혁명 정책 시리즈 4차산업혁명의 실체를 찾다! 08. 디지털 전환전략과 규제개선 방안’ 행사를 갖는다.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자유한국당 김승희, 국민의당 김광수, 정의당 윤소하 의원실과 비영리민간단체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는 17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제6회 전국요양보호사대회: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 10년, 평가와 향후 과제’ 행사를 갖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