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문고 광화문점 화이트골드 가을 추천 북 코너. (제공: 동서식품)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아름다운 나로 살아가기 위한 투 두 리스트(to do list)’를 오는 26일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북 콘서트는 ‘책 한 장, 화이트골드 한 잔’ 캠페인을 주제로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맥심 화이트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북 콘서트에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김수현 작가가 참석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북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페이스북 한 줄 서평 이벤트’와 ‘화이트골드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에 오는 15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책 한 장, 화이트골드 한 잔’ 캠페인은 화이트골드 브랜드 캠페인으로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지난 10월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교보문고와 제휴를 통해 광화문점에 10월 31일까지 화이트골드 가을 추천 북 코너를 운영하기도 했으며 특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랜덤북 이벤트'는 ‘내마음 진단검사’를 통해 진단된 결과에 따라 어울릴만한 책을 무작위로 선정해 보내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지난달 31일까지 4만 2325명이 응모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