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더픽스(대표 성용화)가 지써티인증원으로부터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했다. (왼쪽) 손영태 총괄이사, ㈜렌더픽스 대표 성용화 (제공: 렌더픽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기술과 경험을 겸비한 미래지향적 기업 ㈜렌더픽스(대표 성용화)가 지난달 27일 국제 표준화(ISO)가 제정한 국제규격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한 엄경한 심사를 통해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렌더픽스는 심의보고서(경관·건축·공공디자인)을 기반으로 건축 투시도와 조감도를 고객 의도에 맞춰 고품질 그래픽 결과물을 제작하는 기업이다.

또 색채 기획과 경관심의 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건축 CG와 경관에 관한 전반적인 기획·조사·분석·자문 등을 추진, 튼튼한 경영기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권익주장과 기업경영 개선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소비자평가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인증제도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실현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에 부합한지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서를 발급한다.

성용화 ㈜렌더픽스 대표는 “이번 ISO 국제인증 획득으로 국제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비 할 수 있으며, 경쟁이 심화되는 국제·국내 시장에 효율적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며 “이에 대한 결과를 합리적인 비용과 더 좋은 품질로 돌려받는 사회 공익적 역할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음을 알리게 된 것 같아서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