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자유한국당 김현아, 바른정당 김세연 의원실은 11월 6일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사회적 저렴주택 이념을 넘다 : 주거복지의 확장으로서의 저렴주택’ 행사를 갖는다.

▲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박범계 의원실과 세종특별자치시, 행정수도완성세종시민대책위는 11월 6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행정수도 개헌 국회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 자유한국당 소속 심재철 국회부의장과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은 11월 6일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민 해양안전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백재현, 안규백, 자유한국당 박명재, 이우현, 윤재옥 의원실은 11월 7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일자리 창출 방안 모색을 위한 공사비 정상화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정성호, 조정식, 자유한국당 조경태, 국민의당 윤영일, 바른정당 정병국 의원실은 11월 7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철도 공공성 강화를 통한 철도망 확충 방안’ 행사를 갖는다.

▲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자유한국당 김성태 의원실은 11월 7일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국내 건설시장에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시공책임형 CM(CM at Risk) 정책방향’ 행사를 갖는다.

▲ 국민의당 주승용 의원실은 11월 7일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SOC 투자 정상화를 위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최인호 의원실과 민주당 부산시당은 11월 8일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부마민주항쟁 진상규명과 정신계승의 제도적 과제 해결 모색’ 행사를 갖는다.

▲ 자유한국당 신보라 의원실과 국립생태원은 11월 8일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생태관광의 현재와 지속가능한 발전방안’ 행사를 갖는다.

▲ 더불어민주당 한정애, 자유한국당 임이자, 국민의당 김삼화, 정의당 이정미 의원실과 한국여성정책연국원은 11월 9일 ‘성별임금격차 해소 전략 방안 모색 국제컨퍼런스 : 스위스, 벨기에, 일본의 경험과 시사점’ 행사를 갖는다.

▲ 더불어민주당 박경미, 국민의당 신용현, 자유한국당 송희경 의원실과 한국기계연구원은 11월 9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4차 산업혁명과 기계의 미래’ 행사를 갖는다.

▲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이용득 의원실과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금융정의연대는 11월 9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금융회사 지배구조 개선방안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국민의당 오세정, 신용현 의원실은 11월 9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국가대표 핵심연구기관, '출연(연)'의 안정적 연구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이석현, 김병기,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실은 11월 10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생명교육 왜 필요한가?’ 행사를 갖는다.

▲ 더불어민주당 설훈, 유은혜, 김민기 의원실과 종이문화재단은 11월 11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회 대한민국 종이접기 역사포럼’ 행사를 갖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