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훈아 콘서트 후기 들어보니… “감동 그 자체” vs “표 못 구해 아쉬워”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나훈아 콘서트가 화제다.

나훈아는 지난 3일부터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있다. 이 공연은 오는 5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이어진다.

나훈아 콘서트를 갔다 온 팬들은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반면 참석하지 못한 팬들은 다음을 기약하며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70세이신데 120분 단독 풀공연 ㄷㄷ 대단하시네(eew****)” “어제 공연관람 했는데 ‘감동’ 자체였습니다(jsy8****)” “1년 내내 콘서트해도 항상 매진일 것 같은데, 이번 3일 너무 아쉽다. 다음엔 꼭 예매 성공해서 부모님께 멋진 공연 보여드려야지(nugu****)” “가황!!~~~ 전무후무한 영원한 레전드!!!! 나 훈 아!!!!!(jcn8****)” “어머님이 어제 공연 보시고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앞으로도 공연 자주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십시요(love****)” “방송에서도 뵐 수 있음 좋겠네요 가고 싶어도 콘서트 못가는 팬들을 위해서~(yell****)”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었는데 표 못 구했다(wkdd****) 등의 글을 올리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나훈아가 2006년 12월 데뷔 40주년 공연 이후 처음 연 무대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울, 대구, 부산 공연 티켓 3만 1500장이 모두 팔려나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