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와이즈만기프트)

오는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와이즈만 영재교육이 역대 최대폭의 회원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와이즈만 영재교육은 창의사고력 교구 종합쇼핑몰 와이즈만기프트와 손잡고 이벤트 전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예년보다 특별한 것은 와이즈만 영재교육 수강 회원임이 확인될 경우 훨씬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생각을 키우는 선물-와이즈만기프트는 100여개 업체, 5000여종의 상품이 진열돼 팔리고 있는 전국 최대의 창의사고력 교구 종합쇼핑몰로 이번 이벤트에는 80여 품목의 인기 상품들이 참여한다.

와이즈만 영재교육 회원 인증 절차를 거치면 와이즈만에서 추천하는 ▲실험/관찰 교구 ▲창의사고력 교구 ▲각종 보드게임 등은 물론, 와이즈만북스 우수도서를 정가의 30~6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와이즈만기프트 김서혜 MD는 “현미경, 보드게임, 우수과학도서 등 아이들의 창의사고력 향상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위주로 이벤트를 꾸몄으며, 필수 연관 상품들로 세트 추가 할인도 준비했으므로 와이즈만 회원들에게 훌륭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단 이벤트 상품 수량이 한정돼 있어 품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한편 ‘즐깨감 수학’과 ‘와이즈만 수학/과학 사전’ 시리즈로 유명한 와이즈만북스는 금년에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인증하는 ‘2017 우수과학도서’를 수상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핸드폰 문자메시지와 센터의 안내에 따르거나 전화(02-2033-8934)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