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상플러스 사업설명회 현장 자료사진. (제공: 비상교육) ⓒ천지일보(뉴스천지)

학원 전용 맞춤형 온라인 학습 시스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배움의 수준과 속도에 따라 맞춤형 공부를 할 수 있는 고등 온라인 수학 학습 프로그램이 나왔다.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은 학원전용 온라인 수학 학습 시스템 ‘비상플러스러닝’의 고등과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비상플러스러닝은 개인의 학습 수준과 속도에 맞춰 수학에 대한 흥미와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된 일대일 맞춤 학습 시스템이다. 지난해 3월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용 프로그램을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고등과정을 추가하면서 초중고 라인업을 완성했다.

비상교육은 비상플러스러닝을 개발하게 된 배경에 대해,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원 규모의 축소와 여러 학년이 혼재된 혼합형 클래스의 확대, 맞춤형 심화학습에 대한 요구, 코칭형 수업 선호 등 변화된 교육환경을 꼽았다.

비상플러스러닝 고등과정은 ▲개인별 성취도에 따른 유형학습 ▲내신 대비를 위한 교과서/교재 클리닉 ▲성취도 확인용 5종 평가로 구성된다.

효과적인 반복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고등학생들이 빠르게 기초 실력을 쌓고, 내신을 준비할 수 있다. 서비스 범위는 고등수학 상·하편과 일반선택 과목인 미적분Ⅰ,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다.

이 가운데 특히 눈여겨볼 서비스는 ‘교과서/교재 클리닉’이다. 비상교육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이 클리닉은 차별화된 처방 학습으로, 교과서나 교재에 나온 문제의 답을 입력하면 틀린 문제에 대한 쌍둥이 문제를 횟수 제한 없이 연습해볼 수 있다.

이처럼 변화된 교육환경에 맞춰 학습자 중심으로 설계된 비상플러스러닝 프로그램을 이용해 본 학원 운영자들과 학부모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한편 비상플러스러닝은 론칭 1년을 기점으로 가입학원 2000개를 넘어섰다.

문의) 비상플러스러닝(www.visangplus.com, 02-6970-660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