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와이브로를 5대 광역시로 확대하고 내년 3월엔 84개 시까지 망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이로써 전 국민의 83%까지 와이브로 망을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지금까지 와이브로는 수도권과 광역시 일부에서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지역도시 대부분은 와이브로 망이 구축돼 있지 않아 이동 중에 노트북으로 무선인터넷을 이용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SK텔레콤 역시 KT와 함께 연말까지 84개 시를 중심으로 와이브로 망을 확대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이로써 한국이 4세대(4G) 이동통신 표준으로 부각되고 있는 와이브로에서 확실한 주도권을 쥘 것으로 기대된다.

6월들어 무선인터넷인 KT와이브로와 SK와이브로를 일정기간 이용하면 최신사양의 넷북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KT SHOW와이브로 공짜넷북 이벤트

KT SHOW와이브로의 공짜넷북 대상기종은 TG삼보 HS120, 삼성N150, LG X140, ACER D532, HP Mini210 등 대다수의 브랜드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이다.

또한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넷북은 아니지만 넷북사양이 좀더 고급화된 프리미엄급으로는 삼성 센스 X-170, LG XNOTE X-300, TG삼보 ES-110와 ES-301SEG, 에이서 1810SB7과 1810RR7, HP DM1BK 등 최신사양의 프리미엄 넷북이 있으며 KT에서 와이브로 결합지원금을 받기 때문에 시중보다 훨씬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서비스(http://www.wibroservice.co.kr)을 통하면 된다.

KT와이브로는 공짜넷북 뿐 아니라 가입비면제, 14일 이용료면제, 네스팟무료, 이어폰, 마우스, 파우치, 헤드셋 등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와이브로 공짜넷북 이벤트

SK 와이브로의 공짜넷북 대상기종은 소니 바이오 W213, MSI X340, LG 엑스노트 X140,
삼성 센스 N150 등 최신형 브랜드넷북들이다.

SK와이브로의 공짜넷북 신청은 온라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K와이브로서비스(http://www.wibroad.co.kr)를 통하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다.

SK와이브로는 가입 시 공짜넷북 뿐 아니라 가입비 면제, 단말기무료, 핫존무료, 에그마우스, 버섯 무드등, 초코릿 이어폰 등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기회를 제공한다.

와이브로서비스관계자는 “최근 와이브로가 제공되는 미니노트북을 결합상품으로 내놓고 있어 초기 구입가격의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인터넷 환경을 고려해 이들 넷북을 활용한다면 적은 무선인터넷 사용료만으로도 동영상강의 등 디지털 콘텐츠가 고급화된 미니노트북을 활용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