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MCK ‘앰플 쿠션’ 제품 (제공: DMCK)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김지우가 오는 4일 오후 3시 10분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에 출현한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는 지난달 21일 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앰플 쿠션’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소비자 요청으로 4일 오후 3시 10분 ‘앰플 쿠션’ 2차 홈쇼핑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높은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홈쇼핑 방송종료 이후 끊임없는 고객 문의와 2차 방송 요청이 빗발쳤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DMCK 관계자는 “새로운 뮤즈인 배우 한지혜를 모델로 론칭 3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해 일명 ‘한지혜 쿠션’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앰플 성분을 68% 함유해 쿠션 사용만으로도 마치 스킨케어를 한 듯 피부 속 영양과 진정감을 채워 탄탄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오는 4일 홈쇼핑 방송에서는 배우 김지우가 특별 출연해 제품을 직접 시연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방송하며, 소비자들에게 즉각적인 사용 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DMCK 관계자는 “‘앰플 쿠션’은 DMCK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오랜 연구를 거친 끝에 앰플과 쿠션의 최적의 배합법으로 완성된 제품”이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DMCK의 핵심 앰플 성분 68%를 담아내 메이크업으로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된 피부 진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국피부과학 연구원으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쿠션으로 여드름성 피부뿐 아니라 트러블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하는 고객층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DMCK 관계자는 “배우 김지우와 함께하는 ‘앰플 쿠션’ 방송이니 기대해도 좋다.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구성은 ‘앰플 쿠션’ 본품 2개, 리필 3개, 마린 에센스 토너 1개와 모이스춰 크림 1+1, 그리고 무료 체험분 21호, 23호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디엠씨케이(DMCK) 측은 이번 롯데홈쇼핑 ‘앰플 쿠션’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혜택으로는 롯데 홈쇼핑 구매를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DMCK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 DMCK 모델 한지혜 (제공: DMCK)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