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 부산에서 HRD 리더스 포럼 개최.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11월 9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Edutechin HRD’를주제로 ‘2018 HRD 리더스 포럼 in 부산’을 개최한다.

휴넷이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를 비롯해 기업의 인사 및 교육담당자들을 대상으로교육트렌드를공유하고,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최신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는 무료 행사다.

특별히 올해는 지난 9월 서울 개최 후, 지방에서는 최초로 부산에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휴넷 조영탁 대표가 ‘4차 산업혁명과 인재경영’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교육, 에듀테크’의 저자인 휴넷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Edutech in HRD’ 강의, 휴넷 남부지사 김광순 지사장의 부산∙경상 지역의 기업교육 우수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조영탁 대표는 “수년간 서울에서만 진행하던 행사를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도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회사의 성장을 이끌어 낼 직원 교육의 솔루션을 찾고, 더불어 지역 기업들의 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육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자들에게는 휴넷이 만든 리더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휴넷 CEO’수강권을증정한다. 신청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hrd.hu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