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함진규, 이은권 의원실은 30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30일 ‘4차 산업혁명과 3D프린팅 기술혁신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김상희, 자유한국당 성일종 의원실과 한국장애인개발원은 31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2017 장애분야 국제협력 확대를 위한 국제포럼’을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백재현, 윤후덕, 강병원 의원실)이 11월 1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소득주도성장과 혁신성장 기반의 신성장전략 국회대토론회’를 개최한다.

▲ 북핵문제 해결을 위한 자유한국당 의원모임(원유철, 김성원 의원실)과 ㈔한반도통일연구원과 ㈔선진통일건국연합은 11월 1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북한의 핵무장과 우리의 3가지 핵 대응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 자유한국당 김선동 의원실과 빅드림은 11월 3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제4회 청소년 정책 세미나 [위기의 10대 청소년, 구할 대책은 없는가?]’를 개최한다.

▲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의원실은 11월 3일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토교통 안전 향상을 위한 정책 및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 바른정당 강길부 의원실과 여주대학교 세종리더십연구소는 11월 30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국가경영리더십컨퍼런스] 존망의 위기 : 선조와 인조는 무엇을 놓쳤나?’를 개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