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이 28일 서울 여의도 윤중중학교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고사장 앞에서 합격다방을 운영하고 있다.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28일 실시된 제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시험 응시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합격 다방’ 프로모션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인 이날 오전, 여의도에 위치한 윤중중학교 고사장 앞에서 커피트럭을 직접 운영해 열띤 응원과 함께 시험 응시생들의 합격을 기원했다.

이 날 사용된 컵에는 합격을 위해 에듀윌 임직원들이 직접 손으로 메시지를 작성해 그 의미와 감동이 더해졌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컵에는 ‘합격을 확신하는 것이 합격의 첫걸음’ ‘시험 준비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하루 하루 쌓아온 노력이 합격이 되어 빛나길 바랍니다’ 등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메시지가 담겼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지금까지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숨 가쁘게 달려왔을 수험생 여러분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시험 종료 후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후 자신의 답안을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완료돼 합격 여부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다.

실시간 시험 결과 분석 페이지도 오픈된다. 자동채점 서비스 이용 시 확인 가능하며, 한 줄 총평 및 시험 결과가 업데이트 돼 수험생들은 실시간으로 시험에 대한 분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에듀윌 임직원 및 공인중개사 동문회 회원들이 28일 서울 여의도 윤중중학교 앞에서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