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슬레가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 네슬레)

26일, 플래그심 스토어 온∙오프라인 오픈
“한국 시작으로 아시아에 지속 선보일 것”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네슬레가 26일 서울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아시아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네슬레가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기(Yasumasa Takagi)와 협업해 개발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전문점이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한국 1호점에서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인 ▲수블림(Sublime) ▲플레이버 디스커버리(Flavor Discovery) ▲기프트 박스(Gift Box)가 판매된다. 카카오 버터와 카카오 매스의 함유량이 높은 프리미엄 초콜릿 종류인 커버추어 초콜릿부터 사케, 훗카이도 멜론, 아마오우 딸기, 우지 말차 등 한국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재료를 활용해 풍부한 향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네슬레는 이날 메가박스 센트럴시티점에서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의 해외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네슬레코리아의 어완 뷜프 대표는 한국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성과를 예상했다. 어완 뷜프 대표는 “네슬레는 새롭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원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맛의 킷캣을 콘셉트로 한 첫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국에 오픈하기로 결정했다”며 “킷캣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확보하는 동시에 국내에서 유지해 온 기존 킷캣 비즈니스 매출의 두 자릿수 성장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킷캣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가장 혁신적인 초콜릿 브랜드”라며 “오랜 시간 축적해온 킷캣만의 노하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네슬레 코리아/재팬의 세드릭 라크로와 컨펙셔너리 총괄 상무는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이 적중한 일본에서의 킷캣 성공 사례와 향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마케팅 전략을 설명했다. 세드릭 라크로와 상무는 “최고 품질의 원재료와 전문 파티시에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킷캣은 전 세계 200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