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MCK가 21일 오후 12시 50분 롯데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DMCK 모델 한지혜 모습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클린 아크 앰플’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앰플 베이스와 커버 베이스의 황금비율로 개발한 신제품 ‘앰플 쿠션’을 출시해 오는 21일 오후 12시 50분 롯데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MCK의 ‘앰플 쿠션’은 DMCK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오랜 연구를 거친 끝에 앰플과 쿠션의 최적의 배합으로 완성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임은 물론 DMCK의 핵심 앰플 성분 68%를 담아내 메이크업으로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된 피부 진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DMCK 관계자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쿠션으로 여드름성 피부뿐 아니라 트러블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하는 고객층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특히 결점 있는 피부를 감쪽같이 없애 주는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여기에 특허 성분 삼나무 및 연잎 복합 추출물 함유로 피부 컨디션 증강에 도움을 주어 오래 시간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구성은 ‘앰플 쿠션’ 본품 2개, 리필 3개, 여기에 마린 에센스 토너 1개와 모이스춰 크림 1개, 그리고 무료 체험분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디엠씨케이 측은 이번 롯데홈쇼핑 ‘앰플 쿠션’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혜택으로는 롯데 홈쇼핑 구매를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DMCK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디엠씨케이(DMCK)는 지난 16일 신제품 ‘DMCK 앰플 쿠션’ 출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공개 후 고객들의 호응으로 이벤트 행사 3시간 만에 한정수량이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