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IT직업전문학교와 I2SEC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IT단일 과정 특성화 교육기관 한국IT직업전문학교와 I2SEC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IT직업전문학교와 분야별 정보보안 실무 보안장비를 통한 교육진행과 기업정보보안, 제품개발, 보안전문 인력 양성 등을 진행하는 I2SEC의 체결로 학생들에게 넓은 취업의 폭과 더욱 심도 있는 수업 및 특강을 통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학교 측은 내다보고 있다.

협약식에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김준섭 학장을 비롯해 I2SEC 관계자 및 정보보안스쿨 김연희 학부장과 김영훈 교수가 함께 자리했다. I2SEC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스쿨과 함께 재학생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진행 및 현업에서 활동하는 개발자들의 실무 특강을 진행할 방침이다.

I2SEC 관계자는 “갈수록 중요하게 인식되는 정보보안산업의 미래 인력을 함께 양성하고 성장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진행될 협업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김준섭 학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협약을 맺어 재학생들이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 1:1면접, 잠재능력평가로 학생의 인성 및 잠재능력, 전공적합성 등을 판별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