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회 SNS (제공: 한국마사회)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이양호)는 ‘렛츠런팜 제주에서 사진 예쁘게 찍는 방법’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데이트코스’ 등 렛츠런파크만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담은 동영상을 공식 SNS에 전격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마사회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재미와 영상미를 결합한 동영상을 제작, 소개하면서 렛츠런파크만의 독보적인 즐길거리와 실용적인 꿀팁 등을 전달하고 있다.

렛츠런파크를 방문하거나 방문 예정인 고객들이 사전에 체험하고 느껴볼 수 있도록 할뿐 아니라 ‘가을날 친구와 떠나는 데이트코스’ ‘가족들과 떠나기 좋은 제주도 여행 스팟’ 등 알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다.

SNS 상에서 공개된 재미난 동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토대로 한국마사회 공식 블로그의 누적 방문자 수가 240만명을 돌파하는 등 누리꾼들의 꾸준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완전 재밌어 보인다. 신선한 경험이 될 듯” “렛츠런파크에서 추억 남기러 가자 고고!” “렛츠런파크 제주 가고싶다 렛츠고!” 등 댓글을 통한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한국마사회는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오는 23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마사회 공식 블로그(blog.naver.com/letsrun2014) 및 페이스북(facebook.com/letsrunpark)에서는 ‘렛츠런팜 제주에서 사진 예쁘게 찍는 방법 4가지’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에 소개된 방법 중 친구와 함께 가장 찍고 싶은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를 10명에 선물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