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장현 광주시장이 18일 오후 광산구 광주공무원교육원 중강당에서 시·구청, 관계기관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시정철학 공유와 방향 등에 대해 공감토크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광주시) 천지일보(뉴스천지)

“광주공동체 실현에 더욱 매진해 갈 것” 강조

[천지일보 광주=이미애 기자] 윤장현 광주시장이 4차 산업혁명을 이해하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과 그에 따른 노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18일 광주공무원교육원에서 열린 공감토크에서 이 같이 말하고 “빠르게 변화되는 산업구조의 큰 변화 속에서 광주의 미래에 대해 준비해야 할 일에 대해 설명했다.

이를 위해 광주형 일자리 사업, 자동차산업, 에너지산업, 문화산업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이 잘 준비된 도시, 스마트 시티 광주가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열린 생각과 책임감 있는 자세로 행정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자랑스러운 도시 광주를 자녀들에게도 당당하게 남길 수 있도록 ‘넉넉한 일자리와 먹거리’ 그 안에 ‘생명존중 사람중심’의 가치를 담고 소통과 협업, 연대의 방식으로 광주공동체 실현에 더욱 매진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공감토크에는 시, 구, 관계기관 교육생 107명이 참석했다.

▲ 윤장현 광주시장이 18일 오후 광산구 광주공무원교육원 중강당에서 시·구청, 관계기관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시정철학 공유와 방향 등에 대해 공감토크를 마친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광주시)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