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MCK 모델인 배우 한지혜 (제공: DMCK )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디엠씨케이(DMCK)’가 지난 16일 신제품 ‘DMCK 앰플 쿠션’ 출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일명 한지혜 쿠션이라 불리는 ‘DMCK 앰플 쿠션’은 오는 21일 낮 12시 50분부터 1시 55분까지 롯데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하는 신제품이다.

DMCK 관계자는 “본품+리필을 샀을 때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공개 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으로 이벤트 행사 3시간 만에 한정수량이 조기 마감됐다”고 말했다.

이어 “올 가을을 겨냥해 선보인 DMCK 앰플 쿠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까지 갖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 사용에 적합한 화사한 광채를 제공하며 메이크업 시 피부 고민 해결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자연스럽게 밝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한 21호 내추럴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단정하고 차분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23호 웜 베이지 두 가지의 컬러로 커버력과 지속력, 진정감을 동시에 구현하는 DMCK만의 노하우로 완성된 쿠션 제품이다.

DMCK는 우수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피부과 병원, 피부관리실 등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해 피부 관리를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아크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꾸준히 바르면 피지를 조절하면서 진정시켜줘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DMCK 관계자는 “새로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에스테틱 솔루션을 제공하고 각종 유해물질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