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 창립 18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무료 MBA, 평생수강권 할인.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자사 대표상품인 ‘휴넷Smart MBA’를 국비지원 교육제도인 근로자카드 및 고용보험환급을 통해실부담금 0원에 제공한다. 우선지원기업(중소기업) 직원이거나 근로자카드 발급대상자라면 누구나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넷Smart MBA는해외 유수의 MBA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5개월에 마스터하는 과정이다. 과정 이수 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인증 및 ‘경영능력인증시험 2급’ 자격증이 자동 취득되는 등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MBA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휴넷 전 강좌 평생 무제한 수강권 ‘휴넷All Free’를 92% 할인된 가격에 특별 한정 판매한다. 1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교육상품부터 외국어, OA, 비즈니스스킬 등 실속형교육을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 상품에는 매일 새로운 교육영상이 제공되는 ‘휴넷 CEO’, 7000여개 실무 동영상교육이 담긴 ‘휴넷프라임’ 등이 포함되어 있어, 트렌디한 교육상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월 신규 강좌들을 출시하고 있어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교육 혜택은 점차 더 확대될 예정이다.

창립 18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달 동안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에서 진행된다.

한편 1999년 설립해 창립 18주년을 맞은 휴넷은 성인들을 위한 실용지식을 모바일 및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평생교육 전문기업이다. 2000여개 기업에서 휴넷의 교육을 받고 있으며, 학점은행 전문기관인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및 개인 회원 등을 대상으로 가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중국에서도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에듀테크(Edutech)를 기반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