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누구? 한해·박종찬도 반한 연습생 출신 청순 퀸
설인아, 누구? 한해·박종찬도 반한 연습생 출신 청순 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인아 (출처: 설인아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신예 배우 설인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96년생인 신예 배우 설인아는 중학교 시절 아이돌 연습생으로 시작해 3년 9개월 동안 데뷔의 꿈을 키웠으며, 서울예대 연기과에 진학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준비했다.

데뷔 초 자동차 광고, 여행사, 통신사 등 굵직굵직한 CF에서 청순한 미모로 주목받은 그는 2015년 방송된 KBS2 ‘프로듀사’에서 신디(아이유)의 안티 팬으로 안방극장 신고식을 치렀다.

설인아는 올해 초 JTBC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섹션TV 연예통신’의 안방마님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종영한 KBS2 ‘학교 2017’에서는 금고도 퀸카이자 전교 1등 송대휘(장동윤)의 여자친구 홍남주 역할을 맡았다.

한편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KBS2 추석특집 예능 ‘혼자왔어요’에서는 일본 오키나와로 2박 3일 여행을 떠난 배우 설인아, 윤서, 소나무 나현, 배우 학진, 박종찬, 래퍼 한해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종찬은 “이상형이 설인아에 가깝다”고 했고 한해 역시도 ‘혼자왔어요’를 통한 여행 후 “인아가 저한테 직접적인 신호를 줬었고 저도 그 시간이 좋았다”고 설인아에 호감을 드러냈다.

또 한해는 첫인상 1위로 설인아를 뽑았고, “사랑받고 자란 느낌이었다”라며 설인아를 1위로 뽑은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