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공식 페이스북 오픈 (제공: 한독)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한독은 전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컬처렐’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힌독의 컬처렐 공식 페이스북은 컬처렐의 프로바이오틱스 세계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불규칙한 생활이나 스트레스로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유익한 장 건강정보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장 건강 토털 솔루션’ 이라는 주제로 일상생활 속에서 장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유익한 정보와 유산균 관련 최신 건강 뉴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잘 알려지지 않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다양한 기능과 안전성, 가족구성원 별 선택 기준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개해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온라인 스킨십 강화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독은 이번 컬처렐의 브랜드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컬처렐 페이스북과 오픈 영상 콘텐츠에 ‘좋아요’ 를 누른 뒤 축하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와 컬처렐 키즈 패킷, 스타벅스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20일 컬처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컬처렐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만을 제대로 공급하고 세계판매 1위로 검증된 컬처렐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는 물론 유산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중요한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100% 프로바이오틱스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