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아이엘츠(IELTS) 전문학원 렉시스 서면 캠퍼스는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IELTS 저녁반 수업을 오는 23일 개강한다.

렉시스어학원은 레벨테스트를 통한 실력 맞춤반을 배정하고,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수업 전반을 관리함으로써 수강생들에게 시험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라인 제공한다.

또 매주 수요일 IELTS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시험 포맷을 익히는 동시에 시험장 환경을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렉시스어학원 강남과 서면 캠퍼스는 모두 IELTS 공식시험장으로 지정돼 한 달에 3번, 실제 IELTS 시험을 치르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핸드폰 보조 배터리가 증정된다. 12주 이상 수강 등록 시에는 아이엘츠 응시료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레벨테스트 및 수강신청에 관한 문의는 렉시스어학원 부산 서면 캠퍼스(051-804-4900)로 하면 된다. 렉시스 서면 캠퍼스는 부산 지하철 1·2호선 서면역 2번 또는 6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DS타워 6층에 위치해 있다.

한편 렉시스 어학원은 호주 명문 랭귀지 스쿨로서의 30년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검증한 IELTS 수업과정을 운영한다.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