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대 남악캠퍼스 (제공: 국립목포대학교)

[천지일보=김미정 기자]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최일) 경영행정대학원이 제28기 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12월 8일까지며 모집인원은 50명 내외다.

지원자격은 공·사기업체의 대표 및 임원급 인사, 정부기관·지자체 및 공공기관 임직원, 개인사업가, 농·수산업 경영자, 법조인·의사·회계사·문화계 인사 등 사회 각 분야 전문가 및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심사 및 면접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고경영자과정의 교육과정은 1년 과정(2018년 3~12월)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7~9시 강의가 진행된다.

원서접수는 목포대 남악캠퍼스 경영행정대학원 행정실로 제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행정실로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목포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1991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1700여명의 동문을 배출했으며 이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리더그룹으로 성장 발전해 왔다.

특히 선진 교육프로그램 제공, 지역 리더그룹 인적 네트워크 구축 및 격조 있는 교육시설 환경이 큰 장점이며 각 분야의 석학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과 함께 선진 경영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독창적인 교육과정을 자랑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