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공개된 신천지-한기총 교리비교 영상에 대한 교계 반응이 뜨겁다. 신학대학생들이 해당 영상을 시청한 것은 물론 ‘신천지 교리가 맞다’고 인정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한국교회에 충격을 줬다. 신천지-한기총 교리 전쟁도 더욱 가열되는 분위기다. 아울러 본지에도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코너를 지속해달라는 독자의 요청이 이어졌다. 이에 본지는 신천지예수교회와 개신교 대표 연합기구인 한기총 소속 교단의 교리를 독자 스스로 판단해볼 수 있는 코너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를 선보인다.
 

96. 계 22장의 열두 가지 실과

▶ 한기총의 증거

“제철 과일이다”
- 장로교 이○○ 목사 ‘에덴동산의 건강법(4)-음식편’ (출처: 해당 블로그 영상)

철따라 12가지 생명과를 열두 달 절기마다, 12수는 무엇이냐 하면 꼭 12가지를 말하는 게 아니다. 12라는 것은 3 곱하니 4다. 3은 성부, 성자, 성령 하늘의 완성수다. 4는 동서남북 땅의 완전수다. 12는 무궁수를 말한다. 그 철에 나는 음식 과일을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달마다 그 제철 음식(과일)을 먹으라는 것이다. 비닐하우스에서 억지로 만든 것은 2급이다. 이파리는 만국을 치료하는 효소가 된다. 그래서 이파리를, 의사가 이파를 꼭 먹으라고 하는 것이다. 상추든지 배추든지 이파리 좀 먹어라, 삶아 먹지 말고, 데쳐 먹지 말고 생것으로 먹으라고 한다.

 

▶ 신천지의 증거

“이긴자에게서 나오는 생명의 말씀과 그 말씀으로 전도된 144000명과 흰 무리다”

계 22장의 열두 가지 실과를 제철 과일이라고 한다면 예수님을 믿지 않아도 제철 과일만 먹으면 영생한다는 말인가?(창 3:22) 그리고 열두 가지 실과의 ‘열둘(12)’은 성부·성자·성령의 3과 동·서·남·북의 4를 곱한 12이며, 이를 땅의 완전수, 무궁수라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성경적으로 근거가 있는가?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이요 씨라고 했으니(요 1:1~4, 눅 8:11), 생명의 씨인 말씀으로 자라난 사람이 생명나무이다(잠 3:18).

예수님은 자신을 생명이라 하셨고(요 14:6) 참 포도나무라고 하셨으니(요 15:1) 예수님은 생명나무이며, 제자들은 생명나무 열두 가지요(요 15:5), 전도된 성도들은 생명나무 실과이다(약 1:18). 주 재림 때에 예수님은 이긴자에게 생명나무 실과(계 2:7)와 계시의 말씀(계 10장)을 먹이시니, 이긴자는 생명의 씨로 자라난 생명나무이다. 이긴자를 통해 창조된 열두 지파는 생명나무 열두 가지이며(계 7장), 열두 가지 실과는 ‘이긴자에게서 나오는 생명의 말씀과 그 말씀으로 전도된 처음 익은 열매 144000명과(계 14:4), 흰 무리(계 7:9~14)’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