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여성가족개발원. ⓒ천지일보(뉴스천지)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 함께 만들어요!”

[천지일보 부산=김영일 기자] 부산여성가족개발원(원장 김름이)이 일·생활 균형 부산지역 추진단 사업의 일환으로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해 내달 17일까지 ‘일·생활 균형 콘텐츠’를 공모한다.

공모 분야는 웹툰, 포스터, 표어 3가지 분야로서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각 공모 분야별로 1점만 제출할 수 있다.

공모내용은 일·생활 균형의 중요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내용 또는 문구, 일·생활 균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 또는 문구, 고용노동부의 근무혁신 10대 제안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내용 또는 문구이다.

시상내역으로 각 응모 분야별로 6명씩 총 18명에게 부산시장상, 부산지방고용노동청장상, 부산여성가족개발원장상의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신청 기간은 내달 10~17일이며 추진단 홈페이지 알림 마당→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작품과 함께 일·생활균형 부산지역 추진단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1차 당선작은 내달 20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최종당선작은 오는 11월 1일 일·생활 균형 추진단 홈페이지 및 개별로 연락할 예정이다.

특히 1차 당선작을 대상으로 전시회를 개최하며 관람객의 평가가 최종당선작 선정에 20% 반영되며 전시회 일정 및 관람객 평가방법은 접수 마감 이후 추진단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부산여성가족개발원 관계자는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일·생활 균형 콘텐츠를 공모하고 있다”라며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해 부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