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밀가루쌤영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기초영어 인강 밀가루쌤영어가 9월 성인영어학습지 강의를 신규 출시했다.

본 강의는 초보영어를 위한 하루 10분 강의 프로그램으로, 매일 규칙적인 영어기초공부를 하고 싶은 학습자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매월 1개월치씩 업데이트돼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려는 영어왕초보 직장인, 주부, 학생들에게 맞춤 영어강의를 제공한다. 매주 5일씩 전체 12개월 과정이다.

콘텐츠는 ▲오늘의 회화 ▲영어단어 ▲영문법 ▲회화패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매주 월·수요일은 영어강의, 화·목요일은 원어민의 쉐도우잉 및 리스닝 훈련, 금요일은 워크북 연습으로 마무리된다.

1년 이상 수강 시 특별히 한시적으로 ‘1년간 무료 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말까지다.

밀가루쌤영어 측은 “이번 강의는 올패스 강의와 동시 수강할 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밀가루쌤영어는 전 과목 신규 수강생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규 수강생 선착순 100명에게는 ▲수강기간 1개월 추가 ▲비타민제 ▲전화영어 수강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밀가루쌤영어 홈페이지(www.milgarussem.com) 및 고객센터(1599-9783)에서 문의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