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불허전’ 김남길♥김아중 달달한 데이트 메이크업 화제 (출처: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명불허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허임(김남길 분)과 최연경(김아중 분)의 데이트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13화에서는 병실에서의 ‘혈자리 키스’ 이후 여느 연인들처럼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허임(김남길 분)과 최연경(김아중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서로를 향해 애정이 뚝뚝 묻어나는 눈빛을 보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특히 자신과 같은 립 컬러를 바르고 해맑게 웃는 허임을 보며 즐거워하는 최연경의 장난기 어린 모습이 흡사 현실 커플 같은 느낌을 주며 많은 공감을 일으켰다.

이번 데이트 장면을 더욱 달달하게 만들어 준 메이크업 아이템은 모두 나스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극 중 최연경이 사용한 쿠션 제품은 나스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Aqua Glow Cushion Foundation)이다.

한편 드라마 ‘명불허전’은 조선 한의사 허임과 현대 외과의 연경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허임과 최연경의 로맨스가 본격화되며 시청률 또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