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서희 “마루기획 소속이라 한적 없어… ‘마약 유통’ 루머 고소할 것” (출처: 한서희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그룹 빅뱅 탑과 대마를 흡연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한서희가 오보와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한서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깐 구구절절 하겠습니다 여러분. 저 단 한 번도 마루기획이라고 한 적 없습니다. 본인들이 궁예 해놓고 저한테 허언증이라고 하면, 너무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마약 유통, 밀수 한번만 더 얘기 나오면 진짜 고소합니다. 말도 안 되는 루머 좀 퍼트리지 마세요. 못 믿겠으면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 3팀으로 물어보세요. 그럼 이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한 매체는 한서희가 마루기획 소속이라는 오보를 냈다. 이에 마루기획 측은 “일면식도 없다. 명백한 오보”라고 밝혔다.

한서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은 페미니스트이며 관종이라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한서희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잠깐 구구절절 하겠습니다 여러분. 저 단 한 번도 마루기획이라고 한 적 없습니다. 본인들이 궁예 해놓고 저한테 허언증이라고 하면, 너무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마약 유통, 밀수 한번만 더 얘기 나오면 진짜 고소합니다. 말도 안 되는 루머 좀 퍼트리지 마세요. 못 믿겠으면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 3팀으로 물어보세요. 그럼 이만.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