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서 2017학년도 2학기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된 가운데 김정균 부학장이 장학금을 수여한 뒤 학생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제공: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재학생 및 신입생을 대상으로 2017학년도 2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 22일 진행했다.

장학금 수여식에는 김정균 부학장, 정해영 교학처장을 비롯해 각 전공 교수진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생으로 선정된 신입생과 재학생에게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장학금 대상자는 성적 우수자 20명, 어학성적 우수자 2명, 패션 전공자 1명 등 총 23명이다.

이사장 장학금(수업료 전액)을 받은 패션디자인 전공 2학년 유화선 학생은 “수업시간에 집중했던 것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었던 결정적 요인이었고, 출석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2학기에도 교수님의 지도를 예·복습하고, 전공 과제를 성실하게 수행해 좋은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용하며 우수 학생들을 장려하고 학습동기를 강화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2015년부터는 학교 자체 공모전인 ‘정연패션대상’을 통해 패션에 꿈을 두고 있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 일반인들에게까지 장학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한류와 디지털패턴’을 주제로 ‘제3회 정연패션대상’을 공모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