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 계 21장의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 한기총의 증거
“고통과 슬픔이 없어진다. 자연계의 바다가 없어진다”
- 순복음 조○○ 목사 ‘국제타임스 조○○ 목사의 말씀순례’ (출처: 해당교회 홈페이지)
- 감리교 김○○ 목사 2013년 설교 중 (출처: 유튜브 영상)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도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라고 한다. 왜 특별히 바다를 칭했는가? 바다는 인간 고해를 말하는 것이다. 인생은 고해라고 말하지 않는가.
천국에는 바다가 없다고 그랬다. 바다가 없다면 폭풍이 없다는 것이다. 사도요한이 밧모섬에 귀향살이 할 때에 사방이 바다 아니었나. 그 바다에 귀향살이 할 때에 폭풍에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 천둥소리 같은 폭풍우, 으르렁대는 그 무서운 바람소리, 무섭게 들려서 막 치가 떨렸을 것이다. 옛날에 비행기가 없을 때에는 바다가 이별의 장소였다. 배 타고 다른 나라 갈 때에 울면서 잘 가라고 그랬다. 바다가 없다는 것은 이별이 없다는 것, 폭풍이 없다는 것이다.
▶ 신천지의 증거
“만국을 무너뜨린 바벨론의 조직, 즉 오늘날 사단의 전통 교단이 없어진다는 뜻이다”
계 21장의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는 것을 고통과 슬픔이 없어지는 것, 또는 자연계의 바다가 없어지는 것이라고 한다면 계 13장의 바다에서 나오는 짐승이 자연계의 바다나 고통과 슬픔 가운데서 나온다는 것인가? 바다가 다시 있지 않다는 것은 ‘바벨론이 다시 있지 않다.’는 것이며, 이는 ‘바다 곧 만국을 무너뜨린 영적 바벨론의 조직 즉 오늘날 사단의 전통 교단이 없어진다.’는 말이다.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가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타고 있고(계 17:1, 3), 음녀의 이마에 ‘바벨론’이라는 이름이 기록되어 있으니(계 17:5), 음녀는 바벨론 곧 사단의 나라요 거짓 목자들의 우두머리이다. 음녀가 앉은 많은 물(바다)은 무리와 열국과 백성과 방언이므로(계 17:15), 바다는 곧 하늘 장막을 멸망시킨 바벨론 음녀의 조직이다. 계 18장에서 바벨론이 심판받아 없어졌으니, 바다가 다시 있지 않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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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90) 신랑과 신부 음성이 다시 들리지 아니함
-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89) 계 18장 큰 성 바벨론
-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88) 계 18장 선장, 선객, 선인, 바다에서 일하는 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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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86) 계 17장 음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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