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공연과 힐링 시설 할인까지… 전점서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박완희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최장 10일의 연휴가 예상되는 추석을 맞아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 점에서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참여 이벤트,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 줄 힐링 시설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휴 기간 내 만날 수 있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드림벌룬 전시를 비롯해 코믹 퍼포먼스 벌륜쇼 등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1층 중앙 아트리움에는 10월 9일까지 하늘로 날아갈 것 같은 거대한 드림벌룬이 전시된다. 고객들은 드림벌룬을 직접 타고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온 가족을 위한 공연으로 30일과 내달 1일 코믹 퍼포먼스 벌룬쇼가 진행되고, 2~3일에는 캐릭터 판박이 페이스 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4~5일에는 마술 퍼포먼스 매직쇼 관람이 가능하고, 6~8일은 키다리 삐에로의 요술 풍선 공연을 한다.

도심 속 문화 명소로 자리매김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명절 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주제로 명절 다음 날인 5~8일 매일 오후 2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강연·공연을 진행한다. 5일에는 ‘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풀꽃’으로 알려진 나태주 시인이 강연을 진행하며, 6일에는 베스트셀러 여행작가인 최갑수 작가가 여행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7일에는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화제가 된 이동신 테너와 최경록 뮤지컬 배우가 멋진 하모니를 선보이고, 8일에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스타필드 고양은 연휴 기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곳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엔터테인먼트 매장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5종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스포테인먼트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몬스터라운지에서 3인 이상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음료 2+1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이골프는 내달 31일까지 3회 이상 방문 시 추첨을 통해 자유CC(1명), 데이골프(2명), 찜질스파(5명) 이용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10월 9일까지 이용권 10매를 29만원에 판매한다. 또 주중 오전 12시 이전 이용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추석 나들이 고객 맞이에 동참했다.

브릭 체험·전시 공간인 브릭라이브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윷놀이, 제기차기, 송편 뽑기 등 브릭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아동 1명 입장 시 1명 무료 입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 코믹벌룬 퍼포먼스, 마술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장은 “최장 10일의 긴 연휴 기간의 고민을 해소 시켜줄 수 있는 이벤트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는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와 공연 뿐만 아니라 쇼핑·힐링·맛집이 한곳에 모여 있어 명절 연휴기간 온 가족이 즐거운 쇼핑테마파크가 될 것”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