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내달 15일까지 추석 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밀레, 내달 15일까지 추석 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공: 밀레)

[천지일보=박완희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추석을 맞아 신상품 경량·중량 다운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으며, 17 F/W 시즌 신상품 경량·중량 다운 등 총 17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15일 까지다.

이벤트 대표 제품은 가볍지만 보온성은 더욱 강화된 경량 다운 ‘보웰 다운’과 ‘발레르 다운’이다. 경량 다운은 외투로 착용할 수 있고, 겨울철엔 외투 안에 겹쳐 입는 미드레이어 재킷(Mid-Layer Jacket)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정재화 밀레 브랜드사업본부 전무는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경량 다운은 가볍고 따뜻한데다 범용성도 뛰어나 지금부터 겨울 내내 착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라며 “2017년 신상품을 특별한 혜택 속에 구매할 수 있는 밀레의 한가위 프로모션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건강까지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