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2017 볼로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대회가 성료 됐다.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

국내 종합우승자 메달리스트 2인 선정

[천지일보=정다준 수습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8일 충남 천안 우정 힐스컨트리클럽에서 열린 결선을 끝으로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대회가 성료 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대회는 매년 볼보차 고객에게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다.

전국에서 모인 총 144명의 고객이 지난 18일 결선대회에서 승부를 가렸고 국내 종합우승자와 메달리스트 2인이 최종 선발됐다.

대회를 통해 선정된 최종 2인은 내년 여름 볼보의 고향인 스웨덴 고텐버그에서 진행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 세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볼보차의 기술과 시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장과 박물관, 본사 견학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세계 결선 진출자 2인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료 및 체재비 전액을 지원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차의 가파른 성장세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에 한국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기회를 확대하고 품격 있는 문화 및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