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취업동스쿨)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인천국제공항공사의 2017년 하반기 신입직원(채용형 인턴)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강의(인강)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7 하반기 인천국제공항공사 NCS 직업기초능력시험’은 류준상, 김지영 선생님의 강의로 2016년 기출을 정리 분석하여 NCS기반의 인적성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강의와 교재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원관리능력, 정보능력, 기술능력, 조직이해능력, 인성 및 면접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NCS 기출 문제를 수록하여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하다.

한편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하반기 신입직원(채용형 인턴)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은 사무부문의 ▲경영/행정 ▲기록물관리 ▲장애, 기술부문의 ▲건축/기계/전기/전산/토목/통신전자 ▲장애 분야로 나누어 선발한다. 인턴 종료 시 전환 평가를 거쳐 정규직(일반직 5급)으로 전환되며 근무기간은 약 2~3개월 내외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 순이며 서류합격자는 9월 하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필기전형은 오는 30일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채용정보 홈페이지(https://airport.career.co.kr/job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