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리뉴얼 된 밀레 홈페이지의 일부분. (출처: 밀레 홈페이지 캡쳐)

[천지일보=박완희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데렐라 파티 ▲블라인드 파티 ▲스웨그 파티 이벤트 등 총 3가지다. ‘신데렐라 파티’는 매일 두 가지 상품을 90% 특가 판매하고, 1만원의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라인드 파티’의 경우는 매일 15~17시 한정된 시간 내 선착순 10명에게 FW시즌 신상품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스웨그 파티’는 이번 FW시즌 대표 벤치파카 상품인 ‘스웨그 다운’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상기 이벤트는 오는 14일~28일까지 2주간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진행되며, 밀레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레 홈페이지에는 PC 외에도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접속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반응형 웹 기술이 적용됐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접속 시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과 텍스트 크기 등 자동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작은 화면에서도 한 눈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의 와이드형 화면으로 구성해 가시성을 높였고, 메뉴별 이동을 간소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으로의 연결성을 높여 고객 간 원활한 소통에 주력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밀레 관계자는 “최근 PC뿐 아니라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이용한 접속자가 늘고 있어, 어떤 플랫폼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게 됐다”며 “홈페이지는 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1차적인 매개체 역할을 하는 만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보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