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민회, 제천엑스포 입장권 후원금 1천만원 전달
충북도민회, 제천엑스포 입장권 후원금 1천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정구 충북도민회 수석부회장과 이근규 제천시장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충북=박주환 기자]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재경충북향우단체의 입장권 구입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재경 충북인 향우단체인 충북도민회(회장 이필우)는 7일 제천하나웨딩프라자에서 열린 엑스포 범시민지원협의회 2차 회의에 참석, 이근규 제천시장에게 입장권 구입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김정구 충북도민회 수석부회장은 전달식에서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개최지인 제천뿐 아니라 162만 충북인의 저력과 응집력을 토대로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을 널리 알리고, 세계로 도약하기 위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믿는다”며 “재경충북인의 입장권 후원이 엑스포 성공 개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항상 제천을 위해 많은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고 있는 충북도민회 회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하나된 충북인의 힘이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통한 제천 발전과 나아가 충북 발전의 기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서울, 인천, 경기지역의 충북 출신 출향인으로 구성된 충북도민회는 1948년 8월 창립총회를 개최한 후 올해로 69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재단법인 충북도민회장학회 설립 등의 사업을 통해 110만 출향인의 복지 증진과 충북인의 위상을 대내외에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