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역 스타 김수정

[천지일보=지유림 기자]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소녀’로 출연 중인 아역스타 김수정(6) 양이 러시아계 혼혈임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MBC 일일드라마 <분홍립스틱>에서 박은혜의 딸로, KBS 예능프로그램 <스타 골든벨>에서는 ‘정답소녀’로 출연하고 있는 아역배우 김수정 양은 24일 현재 어머니가 러시아계 혼혈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국제결혼 전문기업 NB글로벌(http://kj.nb4u.net/)의 방성태 대표이사는 “현재 대한민국 연예계는 다문화가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미 드라마 속에서 국제결혼을 한 커플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배우 다니엘 헤니, 리키 김에 이어 아역 스타 김수정 양 등 혼혈 스타들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방 대표는 “특히, 올해 초 김수정 양과 어머니와 함께 MBC <연예플러스>에 출연해 이국적인 미모를 선보이며 네티즌의 관심을 사로잡은바 있다. 향후 다문화 가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다문화 가정 출신의 연예인들이 더욱 많아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실제로 국내 연예계에서는 다문화 가정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소개되고 있다.

또한 김수정 양 외에도 문메이슨, 레시퐁 레오, 데니얼 현우 라샤펠 등 특출한 외모를 가진 혼혈 아역 스타들이 최근 CF 및 영화 등에 출연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 관계자는 “국내 다문화 가정이 늘어나면서 혼혈 아역 스타들의 CF 출연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동양적인 단아함과 서구적인 시원스러운 외모가 합해져 다문화 가정 출신의 아역 배우들은 앞으로도 계속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