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YBM넷)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넷이 삼성그룹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삼성직무적성검사(GSAT) 슈퍼패키지’ 과정을 선보인다.

YBM넷과 와우패스가 함께 기획한 이번 패키지 과정은, GSAT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특강(9월 23일 진행), 그 밖에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묶었다.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는 GSAT 유형분석, 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 직무에세이 작성법 등을 담았다. 오프라인 특강에서는 GSAT 영역별로 풀이 전략을 세워주고, 하프 모의고사(총 80문항)도 진행한다.

특강이 끝난 뒤에는 모의고사 결과를 분석한 자료와 삼성그룹·현대기아차그룹 기업분석집, YBM넷과 와우패스의 각 인강 할인권을 수강생 모두에게 증정한다. 특강은 9월 23일(토) 오후 2시부터 YBM어학원 신촌센터에서 진행한다.

또 YBM넷은 ‘GSAT 슈퍼패키지’를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실전강의와 묶은 과정도 내놨다. 이를 통해 삼성그룹 공개채용에 지원할 때 꼭 필요한 영어 말하기 시험 점수와 직무적성검사를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동훈 부장은 “올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에서 삼성그룹이 채용규모를 대폭 늘렸기 때문에 GSAT와 영어 말하기시험을 잘 준비해야 취업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며, “GSAT 슈퍼패키지를 적극 활용하면 10월 22일에 있을 GSAT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넷 인강 사이트(www.ybm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